본문 바로가기
일반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결말/ 몇부작/ 재방송/명장면

by intelligentinvestor 2022. 12. 2.

다시쓰는 송중기 전성기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몇부작/ 재방송

천원짜리 변호사가 끝나고 딱히 재밌는 드라마가 없었는데 [재벌집 막내아들]이라는 드라마 제목을 보고 호기심에 보았다가 주인공이 누군지도 몰랐다가 송중기가 등장할때 한번 놀랬고 상영 내내 몰입감있게 전개되는 스토리에 두번 놀랬어요.

이야기가 왠지 한국의 재벌과 자꾸 매칭이 되어서 실화인지 허구인지 상상하게 되네요. 순양과 대현은 삼성과 현대를 모티브로 했다고 합니다.


원작: 산경의 웹소설 - 재벌집 막내아들

총 16부작

2022년 11월 18일 첫 방영

매주 금,토,일 22:30 방영

연출: 정대윤, 김상호

극본: 김태희, 장은재

올 8월에 촬용 마무리된 완성도 높은 드라마

결말은 이 페이지 맨 마지막줄에 있습니다.


재방송

JTBC 토요일 12:00 /19:10, 일요일 13:30 /15:10

다시보기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티빙

재벌집 막내아들 공식홈피의 회차별 명장면 클립만 봐도 거의 다 본것같긴 합니다.

명장면 클립


주인공: 송중기 / 아역역할: 김강훈

요즘 아역배우들의 연기가 주연의 연기가 흠잡을데 없이 훌륭한데요 낯이 익다 싶었는데 내과 박원장에서 이서진 둘째 아들역할을 맡았었네요. 출연한 방송과 영화가 20편이 넘네요.

김강훈의 인스타그램에 가면 더 많은 사진이 있구요 잘 커가는 앞으로 모습을 담아주길 바래요.


등장인물 관계도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은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진부한 재벌가의 이야기지만 드라마의 완성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부부의 세계를 보는것처럼 세련되고 깔끔한 스토리 전개가 돋보입니다.

진양철 회장역을 맡은 이성민 배우의 연기가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힘이자 원동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박수~

다만 개인적으로 여자 주인공 서민영역을 맡은 신현빈님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살짝 떨어뜨린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회차가 갈수록 등장회수도 좀 줄어드는 듯합니다.

 


1회 명장면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고졸출신으로 대기업에 입사한 윤현우(송중기)는 최선을 다해 회사생활을 한 끝에 순양 가의 최측근으로 충직하게 일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용만 당하나 끝내 죽임을 당하게 되는데요.

첫화부터 주인공이 살해되서 놀랬는데 재벌집 막내아들로 환생하면서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네요. 

살해되기 이전에 골프채에 맞아 죽을뻔 했는데요. ^^;;; 드라이버로 잘못 맞으면 정말 큰일 나는데 촬영을 어찌 했는가 싶네요.

상대가 재벌이기때문에 맞아도 무시당해도 충성을 다한다는 설정은 조금 마음에 안드네요. 15세 이상가 입니다. 


2회 명장면

도자기 값은 다 치른거 같은데요? 50억~

 


3회 명장면

Amazon에 투자하려 미국까지 간 막내아들 진도준

 


4회 명장면

무뚝뚝한 아버지의 아들칭찬 

 


5회 명장면

이제 시작이다 당신의 위기, 나의 기회

 


6회 명장면

6화의 명장면은 마지막장면 - "제가 사려고요. 순양"

 

최창제 진화영커플의 케미도 재미있어요. 


결말

웹툰의 결말은 진도준이 결국 순양그룹의 후계자가 되면서 끝이 납니다. 

드라마는 어떻게 결말 지을지 궁금해 지네요.

댓글